글로벌 주식 시장이 모처럼 반등세를 보이는 가운데 EBC 파이낸셜 그룹(이하 EBC)이 미국 다우존스, 나스닥, S&P 500, A50(중국), 항셍지수(홍콩) 등 5개 주요 주가지수에 대한 유동성 강화에 나섰다.
EBC Financial Group은 글로벌 시장에서 갖는 유리한 입지를 바탕으로 유동성 개선 및 시장 접근성 분야의 리더역할을 하며 투자자에게 저비용의 효율적인 트레이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전략적 행보는 거래 비용 절감과 접근성 확대를 통해 투자자들이 모든 글로벌 세션에서 보다 최적화되고 효율적인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글로벌 주식 시장은 많은 자금이 유입되고 기업들이 상장에 다시 나서기 시작하면서 (IPO 붐) 커다란 변화를 겪고 있다. 이 같은 요인이 겹치며 전 세계 주식 시장이 상승세로 돌아선 것이다.
시장 가치가 상승하고 전 세계적으로 자본 흐름이 증가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이 같은 변화 속에 금융 시장이 맞게 된 중요한 순간에 떠오르는 주요 기회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글로벌 금융 브로커인 EBC는 투자자들이 이러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첨단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금융 시장의 대형 주체(은행, 기관)들이 활약하는 시장에 보다 저렴한 비용에 고품질의 액세스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EBC는 투자자가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조건의 거래를 진행하고 대형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