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함께하는한숲과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들이 안양시 경로 무료급식소에서 ‘효잔치’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과 섬김의 실천으로 마련됐다. 태광네트웍정보의 임직원들은 음식 조리와 배식을 비롯해 급식소 정리와 청소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정성과 열정을 더했다. 특히 어르신들께 제공할 음식을 준비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으며, 함께 준비한 과일은 더욱 풍성한 식사를 선물했다.
태광네트웍정보 추병진 대표는 “효의 가치를 되새기며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태광네트웍정보는 2017년부터 경로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함께하는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효잔치 봉사활동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한숲은 아동 및 어르신 복지사업, 환경개선 활동,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세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다. 태광네트웍정보와의 이번 협력은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