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밝히는 숨은 주역’ 봉사활동 우수 청소년·지도자·단체, 영광의 주인공 되다

2024년 11월 30일(토) 봉사활동에 이바지한 청소년 및 지도자 71명(팀) 시상‘제25회 서울청소년자원봉사대회’ 성황리에 마무리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 주최로 청소년 봉사활동 활성화에 기여

서울시는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격려하고 우수 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2024년 11월 30일(토) 서울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제25회 서울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24년 8월 31일까지 봉사활동 공적이 있는 청소년 및 단체, 지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여성가족부장관상, 서울특별시장상, 서울특별시교육감상 등을 포함해 총 56개 수상자(팀)가 선정됐으며, 우수터전으로 선정된 15개 기관도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에서는 수상자들의 봉사활동 사례와 수상 소감 발표가 이어졌으며, 축하공연도 진행돼 청소년 봉사활동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참여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한 수상 청소년은 이 상의 의미를 마음에 새기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작은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청소년자원봉사대회는 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청소년 봉사활동 활성화와 우수 사례 보급을 위해 진행됐다. 이 행사는 서울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봉사활동 사례를 공유하고 청소년 및 유공 지도자, 단체를 격려하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기 기사

최신 기사

관련 기사